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꿀알바 추천, 직장인 대학생 주부 누구나!

by HONEY잼 2017. 12. 13.
반응형




직장인, 대학생, 주부알바 찾으신다면
망설이지 마시고 제가 하고 있는
이 재택아르바이트 해보세요

꿀알바 중에 꿀알바
강,추 합니다






평범한 가정의 한 가장입니다


저의 2세가 태어난지
이제 반년이 좀 더 지났는데요

아이 태어나기 전에
와이프가 직장을 그만두고
육아에 전념하기로 하여
제가 얼마전부터 투잡을 시작했어요


그런데 직장인 투잡으로 시작한
재택아르바이트가
생각보다 수익이 만족스럽고
일도 간단하여서

저처럼 시간은 부족하지만
돈은 벌고 싶은... 그런분들께
소개해드리려고 후기를 남깁니다


(대학생알바, 주부부업으로도 추천)





저는 지금 퇴근하고
1시간 정도 글 써서 올리고 있어요


사실 퇴근하고
그냥 쉬고만 싶고
뒹굴거리고만 싶지만
울 아들 미소 한 번 보면
하나라도 더 해주고 싶은마음에
저절로 컴퓨터 앞에 앉게 되더라구요

제가 하는 일이 컴퓨터로 하는 알바거든요


퇴근하고 티비보던 한 시간 대신
그 시간에 글 하나 써서 올리고
월200만원 가량의 월급을
안정적으로 받고 있는데요


시작하고 나서는 부담도 없고
수입도 좋아서 쭉 하고 있답니다





제가 컴퓨터알바라고 해서
컴퓨터를 잘해야하는 건 아닌가
걱정하시는 분들도 계실거에요

그런데 그냥 타자만 칠줄 알면
누구든 시작할 수 있어요


광고회사에서 원고/가이드를 받아
하루 1-2개 글을 인터넷에 올리면
저의 임무는 여기서 끝입니다


요즘에 블로그나 SNS같은거
많이 하시잖아요
이걸로 요즘엔 체험단 같은 것도 하셔서
물품이나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하시기도 하더라구요

그런데 저는 이런 건 별로더라구요

제가 꼭 필요한 상품이 아닐 수도 있고
불필요한 서비슷 이용하는 것보다
현금으로 수익지급 받는게
더 만족도가 높으니까요



그렇다고 제가 하는 일이
피라미드구조의 일명 다단0계일도 아니고
추천인제도도 아니랍니다

이 글 역시
저를 추천인으로 기재해달라고
쓰는 글이 아니에요

어떤 재택부업은
추천인으로 다른 사람이 나를 써줄 때마다
그 사람이 가입할 때 내는
초기비용의 몇프로를 지급 받더라구요





제가 하는 이 꿀알바는
오로지 마케팅과 연관된 간단한 타자알바로
광고와 관련된 일이라
수익이 높은 것 뿐이랍니다


사실 제가 시작할 때만 해도
이 아르바이트가 이렇게 꿀알바일줄은
생각지도 못했어요


사실 하다가 힘들면 그만둬야지..
본업에 충실하고
육아하느라 힘든 와이프 더 도와줘야지..
하는 생각으로
부담 하나도 없이 시작했는데
지금은 만족도 100프로라서
쭉 하고 있는거랍니다




원고타자알바는
지역,학력,경력,나이,성별
이런게 다 상관없기 때문에
저도 시작할 수 있었는데요


저역시 광고업계 일해본 적도 없고,
이런 일이 처음인 초보지만
타자는 칠 줄 알아서 시작할 수 있었네요



광고회사 홈페이지에서
원고를 무료로 지원 받아
제가 만든 블로그나
업체에서 운영하고 있는 카페 같이
사람들이 많이 볼 수 있는 곳에
글을 올려주고 있어요

아까도 말씀드렸듯이
글만 쓰면 제 할 일 끝 !!




이상한 불1법광고 홍보하는 것도 아니고
스팸광고하는 것도 아니에요

교육부에서 인가 받은 자격증이나
초등학습지/생활용품 등을
소개하는 글을 주로 올린답니다


일거리는 약 200여가지가 넘어서
내가 하고 싶은 일을
그때그때 선택해서 할 수도 있고

일거리도 자체적으로 회사에서
개발하는게 많아서
일거리 끊길 걱정 없이
지원 받고 있어요


말재간, 글재주 없어도
가이드라인대로 따라 쓰거나
원고 그대로 배껴써서 올리면
충분한 일이라서
어려울 것도 없답니다


이렇게 글만 올려주고 돈 버는 일
정말 어려울 건 하나도 없어요
꿀알바 수익 이제 궁금하시죠 ?
제 그 동안의 수익 인증할게요




저는 지금 투잡알바로 하고 있는데
이 일이 힘들고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일이라
아마 얼마 하지 못했을거에요


퇴근시간도 일정하지 않고,
야근/회식도 많은 편인데도
무리 없이 할 수 있는건
제 스케줄에 맞게
일을 조정해서 할 수 있고
내가 편한시간에 일하면 되기 때문이에요



그리고 이런 재택알바 찾다보면
일거리 무료로 준다는 곳은
생각보다 많이 볼 수 있어요
다들 자기네 회사 아이템 홍보되는거니
무료로 일거리 준다고 하죠

그런데 제가 일 시작한 곳은
일하는 방법도 알려줘서
회사만 득보는게 아니라
일하는 사람도 돈 벌 수 있게 도와주더라구요


처음엔 꿀알바라고 하지만
처음 하는 일이니 낯설더라구요
그런데 알려주는대로 따라하고
반복하다보니
지금은 눈감고도 합니다




꿀알바 추천하는 이유 또 한가지 !!


수익이 점점 늘어나고 있답니다
일이 익숙해지고
점점 수당 높은 일도 하게 되서 그런거 같아요


저같은 직장인들 뿐만 아니라
대학생들 학비벌이로,
주부님들 생활비/비상금벌이로
많이들 하신답니다

틈나는 시간에
폰으로도 글써서 올릴 수 있으니
부담없이들 하시더라구요


게다가 대학생들은 시험기간에
주부님들은 아이 아프거나
개인 사정이 있을 때 등등

근무량을 조절하면서 할 수 있어서
이 점을 마음에 들어 하며 많이 하시더라구요



게다가 요즘에는 50대알바, 60대알바로도
인기를 끌던데
노후 대비 하기에도 부담없고 좋아서
많이 하신다고 해요


혹시나 제가 하고 있는 꿀알바에 대해
더 알아보고 싶거나
궁금한 점 있으시다면
아래 주소 남길테니
무료자료나 일거리 먼저 신청해서 받아보세요


받아보고 마음에 드시면 하시고
아니면 그냥 안하면 되거든요

무료자료 회원가입 없이도 받을 수 있답니다



경쟁하면서 하는 일 아니라
스트레스 없구요

여러분도 돈 많이 버시길
응원할게요




하루 1시간 타자알바 추천
무료자료 신청하는 곳 >> 클릭하세요




누르면 해당 부업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저는 아카데미 실제 회원으로
후기를 남기고 소정의 대가를 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