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악세사리 포장 부업, 문구포장 손부업 시급 10배 이상

by HONEY잼 2018. 7. 19.
반응형

 

 

 

 

 

 

 

악세사리 포장 부업, 문구포장 시급 10배 이상

 

 

 

 

 

 

 

 

 

 

 

부업 인생 10년

 

얼마 안된것 같지만

 

꽤 오랜기간 동안

 

재택부업 소일거리를 하면서

 

생활비를 벌었더라구요

 

 

 

 

 

그런데 작년 시작한 재택알바가

 

진짜 베스트~

 

 

 

 

 

그 동안 왜 힘들게

 

악세사리 포장부업하고,

 

문구포장 부업하고

 

인형 눈알붙이기, 봉투붙이기

 

이것저것 다 끌어다가 한건지...

 

 

 

 

제가 하고 있는 일

 

많은 분들이 댓글로 문의 남겨주셔서

 

다시한번 소개해드립니다

 

 

 

 

 

 

 

 

 

 

 

 

 

 

 

저는 평범한 40대주부입니다

 

아이 낳고 나서

 

본업그만두고는 부업을 계속 했는데요

 

 

 

 

건강이 좋지 않아 재취업은 못하고

 

집에서 소일거리 구해서 한거죠

 

 

 

 

 

 

다행히 공장단지랑 집이 가까워서

 

위에 보이는 부업거리 같은게 많았어요

 

손부업이어도 하다보면

 

한달 몇백은 아니어도

 

몇십만원은 벌 수 있어서

 

꾸준히 했거든요

 

 

 

 

 

 

허리아프고 어깨아파도

 

얼마라도 벌어야 하니까 열심히 했는데요

 

 

 

 

 

근데 하루 종일 해도

 

남들 밖에 나가서 일하는거

 

반도 못 따라가니 속상은 했네요

 

 

 

 

 

 

 

 

 

 

 

 

 

 

그러다가 작년에 하던

 

악세사리 포장부업,

 

문구포장 부업 다 그만두고

 

집에서할수있는 다

 

른 재택알바를 시작했어요

 

 

 

 

 

 

제가 허리 디스크가 심해져서

 

오래 앉아 있을 수가 없어서

 

간단히 앉아서 할 수 있는 일 찾다가

 

하루 1시간 정도만 하면 된다고 해서

 

이 일을 알아보게 되었답니다

 

 

 

 

 

 

작년에 시작해서

 

제가 지금껏 하고 있는 재택부업은

 

바로 원고타이핑알바

 

원고타자알바인데요

 

 

 

 

 

광@고글을 대신 인터넷에 올려주고

 

수수료를 받는일이에요

 

 

 

 

 

 

 

 

 

 

 

 

원래 광@고업계 수당이 쎄다고 하잖아요

 

그래서 그런가 알바하는 사람들한테

 

떨어지는 수수료도 꽤 좋더라구요

 

 

 

 

그래서 시작했는데

 

정말 수익이 만족스럽답니다

 

 

 

 

 

저는 회사에서 주는 원고 받아서

 

대신 인터넷에 올리고

 

수당 지급 받고 ~

 

 

투명한 수익구조에요

 

 

 

 

 

 

 

 

 

 

 

 

 

 

제가 하는 일 보시면 아시겠지만

 

단순히 글만 써써 올리면 된답니다

 

 

 

 

여러분들의 추천인이 되는 것도 아니고

 

제가 여러분들을 상담해주는 것도 아니에요

 

 

저는 글만 써서 올리면

 

제 할일 끝~

 

 

 

 

 

주로 마케팅교육이나 자격증, 방과후교육 등

 

교육과 관련된 글을 올려서

 

일하면서 자식들한테 부끄럽지 않아요~

 

 

합법적인 일이거든요

 

 

 

 

 

 

 

 

 

 

 

 

 

 

이렇게 재택원고타자알바 시작하고

 

악세사리 포장부업, 문구포장 손부업 할 때

 

받아보지 못했던 시급을

 

지금에서야 받아보고 있어요

 

 

 

 

 

 

 

 

 

 

 

 

수익은 매월 15일

 

통장으로 들어오는데요

 

완전 만족스럽답니다 !!

 

 

 

입금 받으면 일부 적금 넣고,

 

일부 생활비 쓰고,

 

일부 비상금 챙겨놓구요~ ^^

 

 

 

 

 

50대, 60대 되서도

 

내가 하고 싶을 때까지

 

쭉 할 수 있대서

 

앞으로 계속 이 일 하려구요~

 

 

 

 

 

 

 

 

 

 

 

 

 

 

 

제가 일거리 지원 받는 회사는

 

교육부 인가 받은 곳인데

 

원래 마케팅교육 하는 업체라서

 

믿고 할 수 있어요

 

그래서 그런가 제가 일 시작할 때

 

일하는 방법도 간단히 배우고 시작할 수 있어서

 

더 좋았구요~

 

사실 다른 업체는 일거리만 주고

 

알아서 해라~라는 식인데

 

여기는 일하는 방법을 알려줘서

 

그게 차별성 있고 좋더라구요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주소 남길테니 들어가보시고

 

무료일거리 자료 받아보세요

 

 

악세사리 포장부업, 문구포장 손부업

 

이제 그만 하시고

 

최고 시급 받으시길 바래요

 

 

 

 

 

 

 

재택손부업 원고타자알바

 

>> 클릭하면 무료자료 신청페이지로 >>

 

 

 

 

 

 

 

솔직 후기를 남기고

소정의 커미션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